본문 바로가기
헌터x헌터

[헌터x헌터] '비노르트'에 대해서 (그리드아일랜드, 비스케, 일급 살인범, 능력)

by 코믹디언 2024. 3. 7.
300x250

헌터x헌터 '비노루트'

 

오늘은 만화 헌터x헌터의 등장인물 '비노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노르트는 작중에서 잠깐 등장했으나 나름 인상 깊은 캐릭터였습니다.

 

그가 등장한 시점은 그리드아일랜드편으로, 비스케가 곤과 키르아에게 넨 수행을 시키는 부분에서 등장한 적입니다. 상당한 실력자로 비스케를 제외한 곤과 키르아는 그가 쫓아오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넨 능력 '시저 핸즈(갈기갈기 미용사)'

 

넨 능력자로 정확한 계통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구현화계로 예상해 봅니다. '시저 핸즈(갈기갈기 미용사)'라는 능력을 사용합니다. (애용하는 가위로) 자른 인간의 머리카락을 먹음으로써, 본인조차 모르는 육체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병의 유무, 유전적 자질, 강함, 나이 등입니다.

 

직접적인 공격 기술은 아니지만 상대의 신체 정보, 가령 약점 등을 정확하게 파악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능력입니다.

 

무투가로서 대결을 청하는 비노루트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비스케를 습격해 머리카락을 잘라서 먹는데 성공하지만, 극한으로 단련된 비스케의 실체를 파악하고 자신이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이후 무기를 버리고 무투가로서 정중하게 대결을 청하는 모습입니다. 

 

비스케의 상대가 되지 못하는 비노루트

 

 

넨을 사용한 전투가 아닌 맨손 격투에서 비스케에게 한방에 나가떨어지고 맙니다.

 

현상금 헌터, 일급 살인범 비노루트

 

현상금 헌터 비노루트. 하지만 자신도 현상수범(일급 살인범). 좋아하는 것은 인육(특히 22살 여자). 비스케가 그의 이름과 정보를 아는 것을 보면 나름 유명한 수배범 인 듯합니다.

 

 

비스케에게  전혀 상대가 되지 않는 모습이었지만, 부상입은 몸으로도 곤과 키르아를 위협하는 상당한 실력자입니다. 넨 능력을 제외하더라도 예리한 가위를 사용한 기본적인 전투력이 상당한 수준입니다. 

 

 

단지 정직하게 살고 싶었을 뿐인데...

 

일급 살인범 비노루트에게도 안타까운 사연은 있었습니다. 빈민가 출신의 비노루트. 선의를 가지고 부유층이 흘린 지갑을 주워 주었으나 오히려 지갑을 훔친 범인 취급을 받으며 얻어맞아야만 했습니다. 그는 단지 정직하게 살고 싶었을 뿐인데...

 

감사를 표하는 곤

 

곤과 키르아가 점차 성장하며 결국 비노루트는 그들을 당해내지 못하게 됩니다. 전의를 상실한 비노루트는 자신을 죽이라고 말하지만, 곤은 수행에 도움을 준 것에 감사를 표합니다. 곤의 인간적인 대우에 감동한 듯, 그리드아일랜드에서 나가면 자수하겠다고 얘기합니다. 이후 작중에서 그의 행적을 알 수 없었습니다.

 

이상으로 만화 헌터x헌터의 등장인물 '비노루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인공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자양분 역할을 한 감초 같은 캐릭터여서 나름 인상적이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