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헌터x헌터

[헌터x헌터] '히소카'의 능력 알아보기 (번지껌, 깜짝 텍스처)

by 코믹디언 2024. 1. 19.
300x250

히소카(변화계 능력자)

 

오늘은 만화 헌터X헌터 '히소카'의 넨 능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히소카의 넨 계통은 변화계입니다. 히소카의 능력에 대해서는 만화 속에서 상세하게 설명된 부분이 있습니다.

 

'번지껌'과 '깜작 텍스처'

 

히소카의 넨 능력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번지껌'과 '깜짝 텍스처'라는 이름입니다. 아우라를 껌과 고무 두 가지 성질을 가진 물질로 바꾸는 번지껌. 그리고 스티커 상태의 아우라에 여러 가지 질감을 재현하는 깜짝 텍스처입니다.

이름만큼이나 독특한 능력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깜짝 텍스처로 재현한 거미 문신

 

 

우선 깜짝 텍스처는 스티커 형태의 아우라를 여러 가지 질감으로 재현하는 능력입니다. 종이처럼 얇은 형태로 피부, 색상, 종이 등 다양한 질감을 표현해 내는 신기한 능력입니다.

히소카가 환영여단의 단장 클로로와 싸우기 위해 여단에 잠입했을 때, 깜짝 텍스처로 여단의 거미 문신을 재현했습니다.

 

 

 

예언서를 조작한 히소카

 

노스트라드의 딸 네온의 예언서를 깜짝 텍스처로 위조하는 히소카. 이처럼 히소카는 깜짝 텍스처를 주로 속임수를 쓰는데 사용합니다. 직접적인 전투 기술은 아니지만 활용도가 무궁무진한 능력이라고 생각됩니다.

 

 

고무고무 번지껌

 

다음은 번지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번지껌은 아우라를 고무 두 가지 특성이 있는 물질로 바꾸는 능력입니다. 고무의 성질을 탄성과 반동의 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스파이크를 반동으로 튕겨낼 정도이니 강도도 매우 높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번지껌은 고무의 탄성뿐 아니라 껌처럼 붙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히소카 vs 클로로

 

정말 굉장한 능력이라고 생각되는데, 쉽게 얘기하면 원피스 고무인간 루피와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합쳐놓은 것과 같습니다.

이처럼 천장 등에 붙여 매달리거나 신축성을 이용해 빠르게 움직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길게 늘어날수록 수축할 때의 힘이 커지지만 10m 이상 늘어날 경우 끊어진다는 한계도 있습니다.

 

 

또한 사물뿐 아니라 사람에게 부착해 신축성을 이용한 공격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히소카의 번지껌에 대해서 여단의 노부나가가 까다로운 기술이라며 높게 평가한 대목이 있습니다.

 

히소카 사망

스포. 천공격투장에서 클로로와 맞붙은 히소카. 흥미진진한 대결이었으나 클로로에게 완패한 히소카는 결국 사망.

 

사후에 더 강해지는 넨

 

사후에 더 강해지는 넨으로 자신의 심장을 압박해 극적으로 되살아난 히소카. 번지껌과 깜짝 텍스처로 소실되고 훼손된 신체를 수복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히소카의 넨 능력이 더욱 정교해지고 강해진 느낌입니다.

이상 만화 헌터X헌터 '히소카'의 넨 능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환영여단의 단장 클로로에게는 패배했지만, 히소카의 능력도 정말 사기급이라고 생각됩니다. 어서 빨리 연재 재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