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술회전

[주술회전] '이노 타쿠마'에 대해서 알아보자 (술식, 내방서수, 근황, 나나미)

by 코믹디언 2024. 3. 20.
300x250

주술회전 '이노 타쿠마'

 

오늘은 만화 주술회전의 등장인물 '이노 타쿠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노 타쿠마는 2급 주술사입니다. 시부야사변 때 나나미, 후시구로와 함께 팀을 이루었습니다. 후배에게 이것저것 알려주고 싶어 하는 선배의 모습입니다.

 

나나미를 따르고 존경하는 이노 타쿠마

 

나나미와 의뢰를 맡은 후부터 그를 몹시 따르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수 나나미의 인정을 받고(1급 승급 추천) 1급 주술사로 승급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1급 주술사로 올라가야겠는데

 

시부야사변, 나나미가 자리를 비운 사이 후배인 이타도리와 후시구로를 이끄는 모습을 보입니다. 주술사들이 들어갈 수 없는 장막을 해체하기 위해 주저사와 대치하게 됩니다.

 

이노 타쿠마의 술식 '내방서수'

 

자동 추적 능력의 뿔 '카이치'

 

강령술 내방서수

 

이노 타쿠마의 술식은 강령술 '내방서수'라는 이름입니다. 복면으로 얼굴을 숨김으로써 스스로 영매가 되어 4종류의 서수 카이치, 레이키, 키린, 의 능력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수라고 하면 예로부터 전해지는 상상 속의 동물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몸에 주력의 물을 휘감는 '레이키'

 

강령술을 사용하는 이노 타쿠마는, 역시 강령술을 사용하는 주저사 오가미를 상대하게 됩니다.

 

하필 토우지라니

 

술식 내방서수를 선보이며 분투하였으나, 오가미가 강령술로 불러들인 것이 하필 그 후시구로 토우지였습니다. 이노는 고죠 사토루 조차 위협했던 토우지에게 큰 부상을 입고 패배합니다.

 

다시 등장한 이노 타쿠마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던 것은 반전술식으로 타인을 치료할 수 있는 이에이리 쇼코 덕분이었습니다. 그 후 이노 타쿠마가 다시 등장한 것은 고죠 사토루가 스쿠나와의 대결을 앞두고 있는 시점이었습니다. 나나미의 일로 고죠에게 할 말이 있다며 등장한 이노 타쿠마. 한쪽 눈을 잃은 듯한 모습입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또 양 눈을 모두 뜨고 있는 장면이 등장해 확실치 않습니다.

 

또한 이노가 고죠에게 하려던 나나미에 대한 얘기는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으나, 아마도 나나미의 무기에 관한 것이지 않을까 하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스쿠나에게 일격을 가하는 이노 타쿠마

 

인외마경 신주쿠 결전, 복면을 쓴 모습으로 스쿠나에게 일격을 가하는 이노 타쿠마.

 

나나미의 십획주법을 사용하는 이노 타쿠마

 

그런데 이노가 사용한 무기가 낯익습니다. 바로 나나미가 사용하던 손도끼. 또한 나나미의 술식 십획주법이 깃들어 있어 스쿠나 역시 예상보다 강력한 일격으로 평합니다.

 

스쿠나에게 당하는 이노 타쿠마

 

스포. 253화. 마키를 서포트하며 스쿠나의 뒤에서 술식으로 공격하려고 했으나, 스쿠나의 빠른 반격에 그대로 당하고 말았습니다. 참격과 강한 타격에 피를 토하며 건물 외부로 떨어지는 이노 타쿠마. 생사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스쿠나를 공격할 때 나나미의 주구를 쿠사카베에게 넘겨준 상황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만화 주술회전의 등장인물 '이노 타쿠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노 타쿠마가 다시 등장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