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술회전

[주술회전] '쿠기사키 노바라'는 어떻게 되었을까? (닛타 아라타, 이에이리 쇼코)

by 코믹디언 2024. 1. 30.
300x250

쿠기사키 노바라

 

오늘은 만화 주술회전 '쿠기사키 노바라'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도쿄 주술고전 1학년의 홍일점 쿠기사키 노바라. 시부야사변 이후로 등장하지 않고 있는데요, 어떻게 되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특급 주령 마히토

 

시부야사변. 특급 주령 마히토의 분신을 상대하던 쿠기사키 노바라. 분신을 뒤쫓아 지하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곳에는 이타도리 유지와 마히토의 본체가 싸우고 있었습니다.

 

마히토의 분신과 싸우다 방심하는 쿠기사키

 

분신을 뒤 쫓던 쿠기사키를 향해 달려가는 것은 다름 아닌 마히토의 본체. 본체가 사각이 되어 쿠기사키는 본체와 분신이 뒤바꼈음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또한 무위전변을 사용하지 못하던 분신과의 전투로 마히토의 손바닥을 경계하지 않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스포. 결국 쿠기사키는 마히토의 손에 왼쪽 얼굴을 터치 당하고 말았습니다.

 

치명상을 입고 쓰러진 쿠기사키

 

마히토의 무위전변에 당한 쿠기사키의 얼굴이 심각하게 훼손되고, 그대로 쓰러지고 맙니다.

 

토도 아오이와 닛타 아라타의 등장

 

눈 앞에서 쿠키사키가 당하는 장면을 목격한 이타도리 유지. 정신적으로 무너진 이타도리에게 나타난 것은 교토 주술고의 토도 아오이 그리고 닛타 아라타. 닛타 아라타는 이타도리의 부상과 통증이 더 악화되지 않도록 자신의 술식을 사용합니다.

 

닛타 아라타의 술식

 

또한 치명상을 입고 쓰러진 쿠기사키에게도 자신의 술식을 사용한 닛타 아라타. 호흡도 맥도 멈춰 있었지만 시간은 그렇게 지나지 않았기에, 구할 수 있는 가능성은 제로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쿠기사키를 데리고 자리를 이탈합니다.

 

닛타 아라타의 술식은 상처를 회복시키거나 치유시키는 술식은 아니지만, 상태를 더욱 악화시키지 않는 술식으로 생존에 매우 도움 되는 술식입니다. 그래서 쿠기사키 노바라가 비록 치명상을 입었으나 아직 생존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전술식으로 타인을 치료할 수 있는 이에이리 쇼코

 

쿠기사키 노바라의 생존에 무게를 실어주는 요소는 바로 반전술식으로 타인을 치료할 수 있는 주술사 이에이리 쇼코입니다.

 

시부야사변 당시 비밀장소에서 반전술식으로 동료들을 치료하던 이에이리 쇼코. 전투 중 부상을 입은 이노와 이지치도 이에이리 쇼코 덕분에 목숨을 구하게 됩니다. 따라서 닛타 아라타는 치명상을 입은 쿠기사키를 이에이리 쇼코가 있는 곳으로 데려갔을 것입니다. 스토리상에서 확인되는 부분은 아니지만요.

 

쿠기사키는 어떻게 됐어?

 

한편 시부야사변 후 다시 재회한 이타도리와 메구미. 쿠기사키는 어떻게 되었냐는 이타도리의 물음에 메구미의 표정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쿠기사키 노바라가 사망했거나 혹은 살아있더라도 좋은 상태가 아님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겉으로 드러난 부분은 없기 때문에 아직 단정 지을 수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만화 주술회전 '쿠기사키 노바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쿠기사키 노바라가 다시 등장해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