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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리스트

대세는 SPA 브랜드 : UNIQLO(유니클로)

by 코믹디언 2012. 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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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는 SPA 브랜드  : UNIQLO(유니클로)




일본의 오랜 경기 침체는 고급 브랜드에 사족을 못 쓰던 일본인들이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눈을 돌리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 기회를 가장 잘 이용한 브랜드는 바로 유니클로이다.



                                                    일본을 대표하는 SPA 브랜드



UNIQLO
국적  :  일본



유니클로
는 '유니크, 클로징 웨어 하우스(Unique, Clothing Wearhouse)'의 약자로
유니크, 즉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이다.
유니클로 1호점이 문을 연 것은 1984년 6월.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까지를 일괄 진행하는
SPA(제조소매업) 모델을 확립하고 고품질 캐주얼을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했다.



의류 편의점  : 야나이 다다시 사장이 일본의 GAP을 꿈꾸며 설립한 유니클로

저렴하거나 품질이 좋거나가 아닌
저렴하면서 품질이 좋은 제품으로 전세계 의류 산업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Good : 이쁜 기본아이템들을 한꺼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Bad : 폴로나 나이키에 길들여졌다면 유니클로가 눈에 들어올리 없다




강점 : 무엇보다도 UT !

유니클로의 티셔츠는 종류도 엄청나고 이쁜데다가 가격도 저렴하니 당연히 최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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